Blog Category

Design

성공한 스타트업의 회사소개서에는 무엇이 있을까?
회사소개서를 잘 쓰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잘 알려진 회사소개서 사례들을 통해 좋은 회사소개서가 갖추어야 할 것들에 대해 알아봅시다.
>
기업과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주는 로고, 알고 맡기나요?
로고는 다른 브랜드와의 차이를 나타내는 시작점이기 때문에 브랜드의 얼굴과 같습니다. 때로는 타겟 청중에게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보내기도 합니다. 또한 전문적으로 디자인된 로고는 사람들을 충성 고객으로 전환하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잘 디자인된 로고가 회사와 비즈니스에 유용한 역할을 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그러므로 좋은 로고는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을뿐만 아니라 좋은 첫인상을 남김으로써 여러 경쟁사들 사이에서 눈에 띌 수 있게 도와줍니다.
>
테크 기업이 서비스 디자인을 알아야하는 이유
테크 비즈니스 기업의 돌파구, 서비스 디자인! 사용자의 숨겨진 경험을 끌어올려주는 서비스 디자인과 테크 비즈니스의 시너지!
>
비하인드 스토리! 서비스 디자인 부트캠프 그 뒷 이야기
참가자들에게 직접 들어본 서비스 디자인 부트캠프! 그 솔직 후기를 보여드립니다!
>
서비스 디자인 총정리부터 커리어 정보까지, 부트캠프 마지막 워크숍
아이디어 뱅크, 대학생들의 서비스 디자인 결과물과 부트캠프 마지막 세레모니 현장을 전합니다!
>
사업 계획서가 아닌 피치덱(Pitch Deck)의 중요성 [LAB START-UP 2021 최고 펀딩 금액 달성]
사업 계획서를 붙잡고 그걸 다 읽어나갈 시간이 투자자에게는 없습니다. 기껏 만들어 놓아도, 시간이 흐르고 사업 방향성과 마케팅이 달라지면 무용지물이 됩니다. 유니콘 기업들의 모든 시작은 잘 만든 피치덱으로부터 시작했습니다.
>
사용자의 경험을 시각화하는 트렌디한 도구, 고객 여정 지도
사용자의 경험을 디자인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배우다, 서비스디자인 부트캠프 다섯 번째 워크숍 이야기!
>
"디자이너로써 앞으로 커리어 전망은?" 서비스 디자인 강연 / 무료 웨비나
통찰력 있는 디자이너가 되고 싶은 당신을 서비스디자인 웨비나로 초대합니다! 디자인의 미래, 서비스디자인 커리어에 대한 특별 강연!
>
세 번째 부트캠프, 사람들이 원하는 ‘가치있는 서비스’를 만드는 방법
우리는 어떻게 가치있는 서비스를 만들 수 있을까, 사람들의 니즈를 반영한 그 서비스를 만드는 방법, 세 번째 부트캠프!
>
<알쏭달쏭 용어설명> 서비스디자인의 기본 용어들을 알아보자 (1편)
서비스 디자인에 대해 알고 싶은 당신이라면 꼭 알아야하는 기본 용어를 소개합니다!
>
더욱 특별한 해결책을 내고 싶은 당신이라면, 서비스디자인 ‘STAKEHOLDER’
평범하지 않은 특별한 해결책을 원하는 당신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디자인툴, Stakeholder Map!
>
서비스 디자인을 배우고 싶은 모든 이에게, 이노베이션 부트캠프!
언더나무에서 열린 국내 최초 서비스디자인 부트캠프, 첫 번째 워크숍을 소개합니다
>
서비스 디자인 이노베이션 부트캠프 [무료]
서비스 디자인 이노베이션 부트캠프는 참여자들에게 서비스 디자인을 직접 체험해보며 실무 학습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복잡한 문제 해결을 위한 서비스 이노베이션 디자인을 수행하기 위한 핵심적인 기술과 도구, 그리고 마인드셋까지 배우게 될 것입니다. 프로그램의 막바지에는 실질적인 product service design을 만들게 될 것입니다. 유저와의 공감,아이디어 창출, 컨셉의 비쥬얼라이징 그리고 서비스의 프로토타입을 제시하는 부분까지 다 다루게 될 것입니다.
>
EMS 레깅스 제작 프로젝트 with 대전콘텐츠코리아랩
" Think with your hands ! " IDEO의 CEO이자 Design Thinking으로 유명한 Tim Brown이 한 말입니다. 언더나무가 다른 이들과 공유하고 싶은 정신입니다. 무언가를 이루기 위해서는 생각이 떠올랐을 때 주저하지 말고 '시제품'을 만들어보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구체화 되지 못하고 아이디어로 끝나는 수 많은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대전콘텐츠코리아랩이라는 지역 기반 인프라를 통해 아이디어를 구체화 시킬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은 이들이 접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